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제목 | 유상서비스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
작성자 | 관리자 (ip:) |
유상서비스 고객이 서비스 처리비용을 부담하는 것으로 그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결함 제품 3) 고객이 사용 중 천재지변(수해,화재,지진)으로 인한 결함 제품 4) 출고제품의 변형 또는 지정 서비스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한 제품 5)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6)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 유상금액은 부품가격표에 준하며, 기타의 경우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준합니다. |
|
첨부파일 | |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