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FAQ

이용안내/FAQ

이용안내와 고객님들이 궁금해 하시는 질문과 답변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유상서비스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9-12-13 14:42: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16
평점 0점

유상서비스 고객이 서비스 처리비용을 부담하는 것으로 그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결함 제품

3) 고객이 사용 중 천재지변(수해,화재,지진)으로 인한 결함 제품

4) 출고제품의 변형 또는 지정 서비스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한 제품

5)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6)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 유상금액은 부품가격표에 준하며, 기타의 경우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준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TEL.    1644-5969

FAX. 02-419-4585

운영시간

AM 09:00 ~ PM 6: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우리은행   1005-602-237846
예금주 : (주)이노아이엔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