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2811 CAC책장CHN4300비콘테이블CH0015AF키분실
Series시리즈
Chair의자
학생용가구
데스크(책상)
서랍캐비닛
파티션(칸막이)
중역시리즈
회의용교육용
도서관기숙사
소파소파테이블
병원용실험실가구
액세서리AS부품
SALE제품
개인결제창
안녕하세요. 고객님 퍼시스몰입니다.
CHN4311A, CH2811A등 회의용 의자 인기상품의 경우 벌크제품(BULK PACKAGING)으로
완제품위에 별도의 박스포장없이 비닐포장으로 배송이 됩니다.
제품의 박스 포장만 없을 뿐 품질차이가 없으며 정식 A/S가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시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퍼시스몰입니다.
퍼시스 의자 품목은 로고가 새겨진 좌판 라벨과 등판 로고 플레이트 중 1개 이상 부착된 상태로 출고가 되고 있습니다.
로고 중복이된 시리즈 제품(하기 제품 시리즈 참고)은 좌판라벨을 제외하고
2020년 6월부로 등판 로고 플레이트와 좌판 밑 품질 스티커만 부착되어 출고되고 있습니다.
퍼시스 정품인증의 경우 좌판 및 품질스티커가 정품인증 스티커 입니다.
※ 제품 시리즈 VIM CH0015의 경우 품질스티커만 부착되어 발송됩니다.
저희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단종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A/S용 비축자재(약 3년)가 있으므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사양이 변경되었다면 구사양으로는 A/S가 불가능하며, 비슷한 형태의 신사양 부품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유상서비스 고객이 서비스 처리비용을 부담하는 것으로 그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결함 제품
3) 고객이 사용 중 천재지변(수해,화재,지진)으로 인한 결함 제품
4) 출고제품의 변형 또는 지정 서비스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한 제품
5)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6)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 유상금액은 부품가격표에 준하며, 기타의 경우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준합니다.
고객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부분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1644-5969) 또는 쇼핑몰 A/S요청 게시판에 접수하시면 담당자가 파손내용을 확인하여
부품별 조치금액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TEL. 1644-5969
FAX. 02-419-4585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