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FAQ

이용안내/FAQ

이용안내와 고객님들이 궁금해 하시는 질문과 답변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구매한 제품에 퍼시스 로고 라벨이 없는 경우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24 15:35: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1

안녕하세요 고객님 퍼시스몰입니다.        

        

퍼시스 의자 품목은 로고가 새겨진 좌판 라벨과 등판 로고 플레이트 중 1개 이상 부착된 상태로 출고가 되고 있습니다.         

        

로고 중복이된 시리즈 제품(하기 제품 시리즈 참고)은 좌판라벨을 제외하고         

2020년 6월부로 등판 로고 플레이트와 좌판 밑 품질 스티커만 부착되어 출고되고 있습니다.         

퍼시스 정품인증의 경우 좌판 및 품질스티커가 정품인증 스티커 입니다.         

제품 구매 시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품목


※ 제품 시리즈 VIM CH0015의 경우 품질스티커만 부착되어 발송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TEL.    1644-5969

FAX. 02-419-4585

운영시간

AM 09:00 ~ PM 6: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우리은행   1005-602-237846
예금주 : (주)이노아이엔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